CUSTOMER

엘이디세이버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언론보도

제목 엘이디세이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 홈쇼핑 첫 론칭
작성일자 2022-04-20
IoT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루나스퀘어에서 2020년형으로 출시한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가 오는 12월 8일 오전 01시 54분 K쇼핑에서 60분간 홈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역대 최저가 이벤트와 함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무실과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USB 미니 가습기까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금번 업그레이드된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는 와이파이 연결로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는 4L 대용량으로 주요 기능에는 가습량 조절, 가열 가습, 타이머, 자동습도조절, 온∙습도 측정, 아로마 기능 등이 있다.

가열 가습 기능을 사용하면 수조부의 PTC소자가 약 90℃까지 가열되어 3대 세균인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이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0.3㎛ 입자의 먼지를 99.013%까지 걸러낼 수 있는 에어필터를 적용하여 공기청정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가습량은 3단계로 시간당 최대 400ml까지 분무할 수 있어 20,30평대 거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40~80% 범위의 희망 습도를 설정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적정 습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집 안의 와이파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외부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터넷이 가능한 장소라면 언제 어디서든 집 안에 설치한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을 제어할 수 있다.

장시간 외출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로 들어오기 전에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미리 작동시키면 적정 실내 습도를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겨울철에 안성맞춤이다.

엘이디세이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스퀘어 스마트 가습기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단독 혜택은 12월 8일 화요일 오전 01시 54분부터 방송되는 K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CCTV뉴스(http://www.cctvnews.co.kr)